무료 인터넷 팩스 일년에 한 번만 쓰실 것이라도 깔아 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인터넷만 사용가능하다면 무료로 보내기, 받기 전부 가능하여 굳이 팩스 찾아 동네를 떠돌아 다니지 않으셔도 됩니다.

 

팩스는 관공서 말고는 쓰는 곳이 없습니다. 아날로그 방식으로써 위·변조가 어렵다는 철지난 소리를 이유로 아직까지 팩스를 고집하고 있음으로,

 

디지털 시대에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 신호로 변조하는 인터넷 팩스라는 것이 등장하였습니다.

 

 

 

서론을 짧게 끝내고 바로 결론, 모바일 팩스 추천합니다.

 

 

가입하고 뭐 이런 것 없습니다. 처음 내 모바일 팩스 번호 설정하고 나면 더 이상 귀찮게 하지도 않습니다.

 

 

모바일팩스 - Google Play 앱

스마트폰으로 팩스문서를 간편하게 송수신한다!! 최강 팩스어플 텔링크 모바일팩스!! - 팩스를 보내달라는데 팩스기기가 없다구요? 아직도 관공서에서는 팩스를 보내달라는 곳이 많다구요?? 모바일팩스를 이용해서 손쉽게 발송하세요!! - 팩스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이 힘들다고요? 요금을 충전/납부하기 힘들다구요?? 간편한 가입절차와 함께 MMS를 이용한 발송으로 불편함을 해소하세요 MMS를 이용해 발송하므로 스마트폰 요금제에 따라 제공되는 무료 용량내에서는 무

play.google.com

 

믿고 까셔도 좋지만 일단 어떤 것들이 가능한지 보겠습니다.

 

 

수신, 팩스 받기는 팩스의 기본 기능이니 따로 설명드리지 않았으면 하는데 그래도 있어야하지 않을까해서 내가 내번호로 보내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그림이 마음에 든다. 아는 사람에게 선물로 팩스로 보내주고 싶어졌다.

 

 

물론 이런 걸 팩스로 보내는 사람은 없습니다만, 이런 것도 된다 정도로 이해해주세요

 

 

 

통상은 문서를 우클릭을 통하셔 공유해서 보내거나 사진파일 또는 워드프로세스에서 공유하기로 팩스로 날리면 됩니다.

 

 

일단 사진을 보내보겠습니다. 무료 인터넷 팩스라 보내기나 받기에 결함이 의심되지 않으신가요?

 

 

 

 

저런식으로 보낼 파일이 올라가 있습니다. 양식은 가리지 않습니다.

 

공유하기만 뜨면 다 보낼 수 있습니다.

 

 

팩스 발송을 누르고 잠시 기다리면,

 

 

 

알림창이 뜹니다. 팩스왔다 확인해라라고,

 

 

역시 잘 도착했군요.

 

 

한 번 열어볼까요?

 

 

실제 위 사진을 팩스로 보내게 되면 받는 쪽에서는 이렇게 출력이 됩니다.

 

 

예를 잘못든 것 같은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귀찮아서 말로 때우겠습니다ㅡㅡ

 

만약 내 통장사본을 스캔 또는 사진으로 촬영해서 각종 클라우드 서버 즉 구글 드라이브 또는 N 드라이브, ONE, 삼성 클라우드 등등... 어딘가에 저장을 해 놓았다면,

 

팩스로 통장 사본 좀 보내달라는 요청이 있을 경우 어디서든 영화관이나 화장실이나 그냥 드라이브에 들어가서 통장사본을 클릭하고 공유하기에서 모바일 팩스를 선택한 다음 보내면 해결 됩니다.

 

 

팩스를 보낼테니 받을 번호를 알려달라고 하면 내 모바일 팩스 번호를 알려주면 어디서든 팩스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이 거 정말 쓸만해 보이지 않나요?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누가? 아이디 도용 2단계 보안설정으로 대비

인스타그램 많이들 사용하시죠? 그런데 혹시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화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사실 상당히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사건입니다. 아이디 도용입니다. 점차 SNS 등을 사용하는 인구는 늘어나는 반면..

rationalconsume.tistory.com

 

미국구글 바로가기? 그냥 기본 검색엔진으로 설정

뭐 아무것도 아닌 걸로 성인인증을 하라고 하지를 않나, 유튜브도 심각하게 뭔 싸움 얘기만 나오면 성인 인증하라고 난리고 그래서 미국구글 바로가기 링크를 찾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크롬을 예시로 미국..

rationalconsume.tistory.com

 

무료 mov mp4 변환 사이트

무료 mov mp4 변환 사이트 이용하시면 편하게 컨버팅 하실 수 있습니다. mov는 애플에서 개발 사용하는 파일 컨테이너 입니다. 컨테이너란 동영상 파일을 구성하는 영상과 음성을 정해진 포멧에 맞게 저장하는 형..

rationalconsume.tistory.com

 

 

 

무료 인터넷 팩스 보내기 받기 전부 가능, 모바일 팩스 강력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