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료 부담을 줄이고 납입 기능과 중도 적립 서비스를 강화해 환급률을 높인 환화생명 실속플러스 종신보험을 출시했습니다.

 

통상은 중도해지를 막기 위하여 해지환급에 대하여 부정적으로 대하는 것이 대부분이나,

 

이 상품은 해지환급금 보증형과 해지환급금 미보증형으로 나누어 두 방식 모두 30% 또는 50% 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의 선택도 가능합니다.

 

또한, 최소 5년 이상의 보험료를 납입하게 되면 추가납입 또는 중도인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중도인출은 연 12회까지 추가납입은 납입완료 후 경과년수에 따라 기본 보험료 총액만큼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편 해지로 이탈하는 가입자를 막기 위하여 납입완료 보너스를 신설하였으며 납입완료 보너스는 고객이 보험료 납입을 완료하면 보험료의 1.5%의 적립금을 더해주게 됩니다.

 

 

게다가 오랜 기간 계약을 유지한 고객을 위하여는 보험료 납입 완료 시점까지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의 최대 10.5%까지 적립금에 더해주며, 5년납은 주계약 가입금액 7,000만원, 7년납 이상은 주계약 가입금액과 상관없이 장기유지 보너스가 발생합니다.

 

또한, 간편심사를 통하여 무진단으로 가입할 수 있는 한화생명 간편가입 실속플러스 종신보험도 함께 출시했습니다.

 

 

 

'한화생명 실속플러스 종신보험'의 가입연령은 만 15세~70세, 납입 기간은 5~20년납이며.

 

주계약 5000만원 기준으로 40세 고객이 20년납, 1종(해지환급금 30% 일부지급형), 해지환급금 보증형, 기본형 가입 시 월 보험료는 남성 13만6500원, 여성 12만3000원입니다.

 

 

한화생명 실속플러스 종신보험은 초저금리 시대에 대히바혀아 셜계된 상품으로 높은 환급률을 통한 자금활용의 자유도를 높인 맞춤형 상품입니다.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