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헌고 사태의 시발점은 전교조 교사들이 학생들에게 반일구호를 강요하는 장면이 촬영되어 공개되고,

 

최인호군을 중심으로 인헌고 내에서 정치편향적인 사상교육이 자행되고 있다라는

 

학생들의 내부주장이 나오면서 문제가 된 사회이슈입니다.

 

 

 

 

이 후 추가된 자료에는 페미니즘을 강요하고,

 

일베라고 매도하는 녹취와 증언이 공개되어

 

인헌고 사태가 일반에 점점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아이들의 주장에 대응하는

 

자칭 참교육을 주장하는 전국교직원노동조합 속칭 전교조의 이런 인헌고 학생들 사태에 대한 대처는 실로 놀라울 정도입니다.

 

 

그 학생들은 교내 집단따돌림을 당하고, 전교조 교사들과 인헌도 학생들이 주장하는 세뇌된 학생들을 부추겨 인헌고 사태의 중심에 있는 최인호을 위시한 학생에게 모욕을 주고 따돌림을 한다는 등으로 대응하더니

 

징계결정을 내리고 이 번에는 교육감이라는 자가 면담을 신청하는 애들에게 업무방해 이유로 경찰력을 동원하여 강제퇴거 조치를 시행하면서, 그 과정에서 인헌고 학생 최인호 군이 119에 실려갔다고 합니다.

 

 

이번 인헌고 사태에 대한 사견을 붙이자면 제 기준에서 저건 사상교육이다 아니다는 둘 째로 하겠습니다.

 

그렇지만 저게 어딜봐서 참교육입니까?

 

학생들이 잘 못 판단하는 바가 있으면, 왜 잘못되었는지에 대해 사실과 그 사실을 받침하는 근거로써 설득하고 이해시켜야 하는 것이 교육 아닌가요?

 

 

전교조의 주장이 항상 옳다라고 주입하는 것이 참교육인가요?

 

집단따돌림이 발생하고 있는데 손  놓고 구경하는게 참교육이고, 전교조에 반하는 의견을 가졌다고 징계를 내리고,

어린 학생들의 면담요청에 대해 묵살하고 경찰력을 동원하여 물리력을 행사하여 와해시키는 것이 참교육인가요?

 

 

 

 

 

 

물론 기분이야 나빴겠지만 교감이라는 자가 애들을 이렇게 대하는게 참교육인가요?

 

 

 

 

 

 

항상 이런 문제만 발생하면 떠들던 그 많은 인권팔이 시민단체들은 도대체 어디로 사라진걸까요? 

 

 

인헌고 학생들이 삭발을 하고, 노숙을 하면서까지 도대체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지 귀 귀울여봐야 하지 않을까요?

처음 공개된 영상 등은 찾을려고 마음먹고 찾아도 찾을 수가 없습니다.

 

 

그렇지만 이 애들이 주장하는 것들은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인호 TV

고등학생의 시각으로 페미니즘을 비판하고 성평화라는 새로운 성담론을 제시하는 채널.

www.youtube.com

 

 

인헌고 사태의 내용과 최인호 군의 소식 글이었습니다.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